[FAQ] 채용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
1. 안녕하세요, 영상물등급위원회입니다. 채용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관련 안내드립니다.
2. 채용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, 캐시정보가 남아 오작동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.
(예: '처리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' 팝업창 발생 등)
채용시스템의 오류가 아닌, 지원자 개인 PC 웹브라우저 설정으로 인한 문제일 수 있으므로 인터넷 캐시 및 쿠키 삭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3.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며, 캐시 삭제를 했음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시 채용홈페이지 > 채용정보 > 채용문의 > 채용 QnA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2019.05.30.
1. Chrome 캐시 삭제
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.
키보드에서 ctrl+shift+del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.
상단에서 전체기간을 선택합니다.
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와 '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.
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.

2. Internet Explorer 캐시 삭제
컴퓨터에서 Internet Explorer를 엽니다.
키보드에서 ctrl+shift+del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.
'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', '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'과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, '기록'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.
삭제를 클릭합니다.
